베가 R3 구매하다!! 주절주절

아이폰4를 사용하다가 전화가 계속 잘 안터지고 약정기간이 임박해와서 핸드폰을 바꾸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iso 계열을 쓰다가 구글의 안드로이드 계열을 쓸 생각을하니 조금 불편하겠다라는 생각이 좀 들긴했습니다.

어머니 폰이 옵티머스 블백인데 뭐 지금 다온 핸드폰으로 비교한다면 비교할수 없는 스펙이지만. 아무리 만지작거려도 이해를 잘못했습니다.

처음 쓰는 안드로이드 계열이라 뭘 쓸까라는 생각을 하고 겔노트2 베가3 둘증 하나를 쓰기로 마음먹고 결국 결정한것은

베가 r3

물론 스카이(펜텍이)욕먹는건 사실이지만 어렸을적 스카이 뮤직폰(그떄 엄청 갖고싶었음 상다이 고가 ㅡ,.ㅡ; 휴대폰 돈주고 살떄 시절 ㅡ,.ㅡㅋ) 이후로 완전히 빠저버린 제품이네요...


물론 처음 쓰는 기종이라서 그냥 자기만족이라 생각할수도 있게는데요
펜텍이 스카이라는 이름을 버리고 베가로 바꾸지말지 이런생각이 들지 않았습니다/

솔직히 노트2는 화면이 너무커서 불편하감도 있고 휴대하기가 너무 불편한점이 있는것 같았습니다.
회사사람 노트2를 보고 실감을 했죠.

하지만 베가3는 노트2 보다 0.2 작지만. 한손에 잡히는게 진짜 마음에 들더라고요.
그리고 1300만 후면 카메라는 베가의 자랑이고요.

아이폰을 쓰면서 모든스마트폰의 문제점인 배터리 소모인데요. 충전도 충전이지만 게임몇판만 하면 베터리 소모가 많았던 전 스마트 폰보다. 높은 베터리를 자랑하고., 충전률도 빠른것으로 유명하죠.

제일 마음에 들었던것은 아이폰유져가 안드로이드로 넘어가더라도, 빠르게  기능을 습득할수 있었습니다.
단점이라면 물론 어플면에서는 아이폰보다는 떨어지지만. 그래도 필요한 어플들은 다있으니.. 

(전 아이패드2 도 있어서 그런지도..ㅋ) 

하지만 성격급한 한국인이라면. 속도죠..  속도면에서는 빠르고 반응도 좋고., 금방 알수있는 사용법. 숨겨진 기능같은건 인터넷과 설명서를 보아야겠지만... 이제 기능의 80%는 알았넸습니다 ㅎㅎ

아이폰에서 다른계열로 넘어가실려는분들 베가3 후회없으실것입니다.

개인적으로 광고가 마음에 들어요
함부로 최고라고 말하는 폰에게.....
삼성에게 도전한다는 메세지같은데.. 물론 단숨에 삼성을 이길수는 없겠죠...
펜텍이 과연 역전할수 있을까요?
저는 일단 마음에 듭니다. 스카이.. 예전에 스카이가 아니거든요. ㅎ

베가3 한번 사용해보세요

사진 누루시면 크게보여요 !







덧글

  • 냥초 2012/10/19 01:49 # 답글

    팬택..... 흠...

    뭐 자기가 만족하는게 가장ㅇ 우선입니다
  • 꼬꼬마 2012/10/22 23:26 #

    그렇죠 ㅎㅎㅎ
댓글 입력 영역